레인지로버의 구름탄 승차감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타이어 공기압을 적정하게 맍추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타이어 공기압은 외부 온도에 따라 즉, 계절에 따라 조금씩 변하기도 한다. 겨울철에는 온도가 낮아지면서 공기압이 평소보다 조금 줄어들기도 하고, 여름철 더운 날에는 공기압이 적정보다 조금 오버 되기도 한다. 또한, 시간이 지날수록 공기압은 조금씩 자연스럽게 빠지게 된다. 따라서, 레인지로버의 특유한 승차감 유지를 위해서는 적정 공기압을 잘 유지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가끔 일부 공업사나 카센타에서 적절하지 않게 적정 공기압을 잘 모르면서 앞 뒤 동일하게 MAX 한 수치로 공기압을 주입해 버리는 경우도 종종 발생하는데, 래인지로버의 적정 공기압은 앞뒤 다르고, 승차인원에 따라서도 다르며 휠의 사이즈에 따라서도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매뉴얼에 나와 있는 수치대로 공기압을 유지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운전석 도어를 열면 운전석 아래쪽 B 필러 아래쪽에 적정 타이어의 수치가 친철하게 붙어 있다.
즉, 4명 기준 앞 34, 뒤 37 PSI 란 말이다. 19인치부터 21인치 까지 모두 동일하다.
5명에 짐 까지 많이 실어 차량이 무거운 경우는 37 / 45 까지 올릴 수 있고, 22인치의 경우 40 / 48 까지 허용한다.
한 겨울에는 공기압이 온도 때문에 더 떨어짐으로 +2 정도 높여 36, 39 정도로 맞춰주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