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속의 레인지로버 1탄

주연 배우 만큼 중요한 영화속의 자동차

내가 좋아하는 배우를 영화에서 만나듯이 내가 좋아하는 자동차를 좋은 영화에서 만나는건 축복이다. 특히 4세대 레인지로버가 등장 하는 수많은 영화들이 있지만 <The Trip to Spain> 이라는 영화는 중년 남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그런 이야기기로 영화속의 레인지로버와 함께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친구와 함께 럭셔리 최고급 SUV 레인지로버를 타고 아름다운 스페인을 여행하며 먹고 마시고 노는 그런 여행이기 때문이다.

이 영화는 “The Trip” 시리즈의 세번째 작품이며, 중년의 2명의 주인공은 스티브 코간(Steve Coogan) 과 로브 브라이던 (Rob Brydon) 으로 감독은 마이클 윈터바텀 (Micheal Winterbottom) 이다. 스티브와 로브는 영화속에서 레인지로버를 타고 영국에서 출발하여 스페인으로 여행하며 여러 지역에서 훌륭한 레스토랑을 방문하면서 음식 문화를 체험하고 여러 지역에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며 다른 문화와 풍경을 경험한다.

<The Trip to Spain> 은 코미디의 요소와 함께 음식과 문화를 통해 스페인의 아름다운 풍경과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무엇보다 여행에서 함께하는 4세대 레인지로버를 보는 재미도 매우 뛰어나다.

4th Generation Range Rover (2017)
RR Vogue SE

Leave a Comment